오미세 홀딩스, 이제 SYNQA로 통합

오미세 홀딩스, 이제 Synqa로 통합 2020 05 03

아시아 핀테크 기업 오미세 홀딩스, 이제 SYNQA라는 이름으로 통합

SYNQA의 4월 30일 성명서는 “2020년을 기점으로 이 새로운 기업 정체성은 기업 포트폴리오를 갖춘 지주회사이자 모든 핀테크와 혁신에 대한 아시아에서의 파트너로서의 입지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OmiseGo는 2017년에 ICO를 실시하였습니다.
Omise Holdings의 Omise는 몇 년 전 크립토 붐이 한창일 때 OmiseGo 지불 솔루션을 위해 상당한 자금을 모았습니다. 이 회사의 ICO는 2017년 여름 동안 운영되었으며, Ethereum 기반 OMG 토큰 판매로 약 2,500만 달러를 모았습니다.

보도 시간 가격 0.74달러인 OMG는 한때 토큰당 25달러라는 엄청난 가격을 기록했던 과거의 영광의 그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SYNQA는 이제 새로운 브랜드이다.
이번 발표는 오미세 홀딩스의 전체 리브랜드를 자랑하며, 투자자와 기업가, 그리고 다른 기업들과의 업무와 더불어 금융 기술 분야 전반의 확장을 조명하고 있습니다.

“저는 최고의 금융 인프라로 사람들이 서로 상호작용할 수 있는 방법을 개선하기 위해 SYNQA를 설립했습니다.”라고 SYNQA 설립자이자 CEO인 전 하세가와가 성명에서 말했다. “저는 이 새로운 기업 정체성을 밝히고 아시아에서 우리의 입장을 업계에 전달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 새로운 이름은 회사의 전반적인 사명과 가치를 표현하는 시너지, 동기화, 공생, 대칭, 퀘스트의 합성어이다. SYNQA라는 이름도 의상의 또 다른 설명자인 진화를 뜻하는 일본어처럼 발음됩니다.

C는 OmiseGo에 추가 세부 정보를 요청했지만, 프레스 시간 현재 아무런 응답도 받지 못했습니다. 응답이 있을 경우 이 문서는 그에 따라 업데이트됩니다.

Posted in 뉴스.